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껌 맛 아이스크림 스피아민트바 내돈내산 후기

by 스윗아민 2022. 7. 21.
반응형

 

더운 여름엔 역시 아이스크림이 최고!

마트에서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발견했어요.

 

 

바로 스피아민트바!

아이스크림도 민트초코와 녹차만 먹는 나의 호기심을 자극한 아이스크림.

스피아민트 껌은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맛이잖아요.

그걸 껌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진짜 그 맛 그대로가 나는지 호기심 반, 신기함 반으로 구매했습니다.

 

 

 

 

 

스피아민트오일 0.04%.

칼로리는 80kcal.

 

 

 

 

 

 

사 오는 길에 녹았는지 모양이 이러네요.

색이나 모양은 특별할 게 없어요.

 

 

 

 

 

맛은 진짜 스피아민트껌 딱 그 맛입니다.ㅋㅋ

느끼한 음식 먹거나 고기 먹거나, 술 먹고 나서 텁텁한 입에 아이스크림이나 껌 먹는 경우 많잖아요.

그런 상황에 특화된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야 하나. 

입이 아주 깔끔해지는 맛이에요.

 

딱딱한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샤베트처럼 입에 사르르 녹는데 작은 얼음 알갱이는 아작아작 씹히는 맛.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아야 해! 하는 분들은 불호일 것 같고,

저처럼 아이스크림 먹을 때 입 깔끔하면서 개운하게 만드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맛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