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소프트 닭가슴살 & 구운사과 내돈내산 리뷰

by 스윗아민 2022. 9. 4.
반응형

일하다 보면 저녁 챙겨 먹기가 쉽지 않아서 닭가슴살을 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채소 미리 씻어서 냉장고 넣어두었다가 닭가슴살만 데워서 샐러드 만들어 먹는데

닭가슴살 주문하려고 사이트 들어가니 세일하고 있는 게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소프트 닭가슴살 & 구운 사과 제품이에요.

시금치, 당근, 사과, 닭가슴살이 들어있다고 하길래 샐러드 귀찮게 만들지 말고 이거 하나 먹어도 될 것 같아 주문해봤어요.

 

 

 

 

 

 

한 개 170g.

155칼로리입니다.

 

양은 아주 적어요.

 

 

 

 

 

 

원재료와 영양정보는 사진 참고!

 

 

 

 

 

 

 

 

먹는 법은 아주 간단해요.

종이만 벗겨내고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2분 30초 돌리면 됩니다.

저는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1000w 짜리라 2분 30초 돌렸는데 700w 사용하는 분들은 3분!

 

 

 

 

 

 

실수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팩 위에도 적혀있어요.

수증기가 보존되어야 촉촉함이 유지되기 때문에 절대 뜯지 말고 조리하라는 이야기.

 

 

 

 

 

 

뜯어보았습니다.

 

와........

아........

음........

 

 

 

 

 

 

 

정말 진심으로 궁금한데

이거 먹고 배부른 사람이 있는 게 맞는 거죠?

 

 

 

 

 

 

 

이름을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붙이면 안 될 것 같은 비주얼과 양.

다이어트 반찬 정도로 이름 붙이면 될 것 같아요.

 

 

 

 

 

부드러운 소프트볼이 몇 개 들어있고

 

 

 

 

 

 

익은 사과와 당근, 작게 썰어진 시금치가 들어있어요.

 

이게 무슨 맛이냐면요..

시금치가 익으면서 한약 향이 나는데 거기에 사과 달달한 향이 합쳐져서

달달한 한약 냄새가 풍겨요.

먹어봐도 딱 그 맛.

그냥 되게 맛없는 몇 가지 음식을 섞어서 꾸역꾸역 먹는듯한 그 느낌.

 

조금 귀찮더라도 저는 다시 채소를 준비해서 샐러드를 먹기로 했습니다.

이건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